X

신라호텔, 유료멤버십 ‘신라에스’ 1주년 프로모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6.20 09:00:2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호텔신라(008770)는 신라호텔이 통합 유료 멤버십 ‘신라에스’ 론칭 1주년을 맞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신라에스는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유료 멤버십으로, 기존 멤버십대비 편의성과 혜택을 높였다. 브라운과 블랙 등 2가지로, 고객의 호텔 이용 빈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했다.

신라에스 브라운은 객실과 레스토랑을 실속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을 위한 기본형 멤버십이다. 기본 제공 바우처는 객실 1박 숙박권 또는 레스토랑 40만 포인트 이용권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라에스 블랙은 호텔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레스토랑 연간 무제한 할인과 우선 예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제 론칭 1년 만에 신라에스 가입자는 약 10% 늘었다. 신라에스 브라운의 객실형과 식음형 가입 비중은 각각 42%, 58%로 나타났다.

이에 신라호텔은 다음달 31일까지 통합 유료 멤버십 론칭 1주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규 및 재가입 고객에게 서울 또는 제주신라호텔 객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객실 전용 5만 포인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숙박권 및 다이닝 이용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서울신라호텔 또는 제주신라호텔 디럭스룸 1박 숙박권(1명) △다이닝 10만 포인트 이용권(3명) △다이닝 5만 포인트 이용권(5명)을 지급한다.

한편, 현재 신라호텔은 유료 멤버십인 신라에스 외에 무료 멤버십 신라리워즈도 운영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다낭,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