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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스템은 FC(Financial Consultant)가 고객을 직접 만나 가입설계, 청약, 보유계약 관리 영업지원,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료 입금, 펀드변경, 대출상환 등의 전자청약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 상품 안내장, 대표상품 제안서, 질병분류표 등 영업현장에서 도움이 될 만한 마케팅 지원 툴도 갖추고 있다.
업계 최초로 사전에 청약을 입력할 수 있고 입금 및 변경 등 고객서비스에도 차별화를 뒀다. 평일 야간, 주말, 공휴일에도 청약이 가능하다.
KDB생명 관계자는 “스마트-온 탭은 영업현장을 좀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변화시킬 것”이라며 “움직이는 1인 FC 이동지점을 실현해 고객에게도 양질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