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이를 위해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motor.com)와 블루멤버스(http://www.blumembers.co.kr)를 통해 개인·단체 고객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인터넷신청 고객은 무상점검 기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 냉각수 ▲ 엔진오일 ▲ 브레이크 오일 ▲ 타이어 공기압 ▲ 각종 전자장치 등의 점검은 물론 와셔액 같은 간단한 ▲ 소모품 교환과 겨울철 차량관리요령 상담 등의 서비스를 받게된다.
현대차 순회점검팀은 차량의 ▲ 히터 작동상태 ▲ 부동액 비중 ▲ 배터리 터미널 등 겨울철 차량의 안전운행에 필요한 항목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로 하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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