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지난해 레드 컬러에 이어 올해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 중 하나인 그린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했다. 초록색 바탕을 배경으로 흰색의 루돌프와 장식용 방울을 적절히 배치해 맥주 자체가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 효과를 내도록 디자인했다.
|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연말까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젊은 층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음식점과 주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고가는 기존 하이트와 동일하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술·과자·빙과에 콜라까지 가격인상…음식료株 다시 힘낼까?
☞[무료추천주] 내일 장 급등 포착주!!! 300% 수익!! 지금 大공개
☞오비맥주 맥주값 인상…경쟁사 하이트진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