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레tv 모바일 마케팅 리더’는 평소 모바일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20ㆍ30ㆍ40대로 구성되어 올레tv 모바일의 홍보 대사로 활동할 계획이다.
9월부터 2개월 동안 올레tv 모바일이 보유한 12만여편의 콘텐츠와 함께 올레tv 모바일의 각종 편의기능 등을 사용해 보고, 자신만의 올레tv 모바일 활용기 등을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알리는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모바일TV사업담당 박정호 상무는 “올레tv 모바일의 핵심 고객층으로 구성된 ‘마케팅 리더’를 통해 올레tv 모바일의 서비스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올레tv 모바일 서비스에 반영하여 국내 No.1 모바일TV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 관련기사 ◀
☞'KT 멤버십 포인트로 자라섬 페스티벌 본다'..
☞"단통법이후 이통사 마케팅비 줄지 않았다"
☞KT, Y세대용 화웨이폰 ‘Be Y 폰, 패드’ 단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