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쿠폰샵 오픈을 시작으로 O2O 쿠폰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검색어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관심지역 쿠폰을 추천하거나 평소 자주 이용하는 상품의 쿠폰을 추천해 제공하는 등 개인 맞춤형 O2O 서비스를 향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마트월렛’에 오픈한 ‘쿠폰샵’에서는 카페, 베이커리, 편의점 등 다양한 가맹점의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미리 구매한 쿠폰의 바코드 인식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구입한 쿠폰은 자동으로 ‘스마트월렛’ 내 마이월렛(My Wallet)에 따로 보관된다.
‘스마트월렛’은 LG유플러스의 간편결제 ‘페이나우’와 연동된다. 쿠폰 구입 시 간단한 자체 로그인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어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페이나우 가입 후 첫 결제 시에는 2000원 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 CJ 브랜드나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브랜드 중 200여개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트월렛’의 쿠폰샵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9일까지 4주간 진행하는 ‘천원의 행복’은 매주 발렌타인데이, 설날 등 다른 테마로 진행되며, 해당 기간 문화상품권 5천원권, 투썸플레이스 카페라떼, 콜드스톤 오리지날 아이스크림 등의 상품을 단돈 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 관련기사 ◀
☞"이통사 미사용 포인트, 통신요금에서 깍아줘야"
☞LG U+ "가족결합 포인트로 요금할인"..미래부 행정지도 수용
☞LG유플, 설 연휴 전 납품대금 조기 집행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