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갤Z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온라인 한정판매

김정유 기자I 2022.11.28 11:00:00
사진=삼성전자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파리 오트쿠튀르 하우스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온라인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다음달 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도 다음달 1일 오전 10시부터 100대 한정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가격은 225만5000원이다.

‘갤럭시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색상을 채택했고, 제품의 실제와 동일한 형태의 내부 회로 형상을 후면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거친 붓으로 표현된 페인트 브러시(Paint Brush)와 엑스레이 스캔을 통해 제품 내부를 보는 듯한 반전 테마로 사용자경험(UX)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와 함께 하얀 캔버스에 회색 페인트를 칠한 듯한 ‘비앙케토’ (Bianchetto) 기법이 적용된 가죽 케이스, 메종 마르지엘라의 액세서리를 상징하는 숫자 11이 링 홀더에 각인된 실리콘 넘버링 케이스가 제공된다.

‘갤럭시Z 플립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다음달 2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딜라이트, 홍대본점, 강남본점, 대치본점 4개 매장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더현대 서울 메종 마르지엘라 매장 등에 전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