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로고, 디자인, 인테리어 등 전반적인 매장 리뉴얼을 통해 고객을 위한 편안한 매장 분위기를 조성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고 전했다.
|
또한 고피자의 타겟인 MZ세대를 비롯한 모든 연령의 고객이 시각적으로나 공간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마감재의 종류를 줄이고, 내츄럴하고 감성을 담고 있는 마감재와 플랜팅으로 구성하였으며 그에 따라 테라코타, 질감 있는 도장, 철재파이프 등의 요소들을 적용했다. 고피자의 시작이었던 푸드트럭과 외부공간의 뉘앙스를 담은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고피자 인테리어팀 팀장은 “데이터에 기반한 고객 분석을 통해 고객의 편안함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매장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 된 고피자를 방문하시는 고객의 만족감과 편안함이 더욱 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