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지난해부터 무신사와 완벽한 호흡을 선보여 ‘인간 무신사’라는 애칭을 얻은 배우 유아인의 활약도 돋보인다. 마치 패션 화보를 보는 듯한 완벽한 스타일링과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정 연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무신사는 상반기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브랜드 패션은 다 무신사랑’ 캠페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4주 동안 총 64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매일매일 브랜드 특가’를 선뵌다.
무신사 스토어 인기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도 실시한다. 특가 제품은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5시에 걸쳐 총 3회 공개되며, 특정 시간에는 에어팟 프로 등 인기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동시에 TV 광고 속 브랜드명을 맞히는 ‘무신사랑 스피드 퀴즈’도 진행한다.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번 응모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가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총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나이키 에어 조던1 하이 트래비스 스캇’, ‘뉴발란스 992 WTAPS’ 등 인기 한정판 스니커즈를 선물한다.
무신사의 신규 TV 광고는 오늘부터 유튜브로 공개되며, 5일부터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