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면적은 6만 820㎡ 단지에 A, B, C 3블록 3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경사 부지를 활용하여 앞뒤 필지간 충분한 높낮이 때문에 앞집 때문에 전망이 가려지는 문제를 최소화한 것이 눈에 띈다.
단지 규모가 큰 편으로 전 세대는 보안 및 관리비 절감효과는 물론 도시가스 공급으로 연료비도 절감할 수 있다. 타운 내에는 입주민의 전용 진입로가 설치되고 각 세대에는 독립정원을 겸한다. 요청 시 개인 풀장도 구축할 수 있다.
또 2세대를 인접해 지을 수도 있고 별도로 분리해 각각의 동으로 지을 수도 있다. 대지 면적은 231.404959㎡ 내외로 1층과 2층, 3층 옥탑방으로 꾸며지고 옥탑방의 평균 1.5m에 최고 1.9m 높이가 가능하다.
입주자의 경우 시공 과정에 참여하여 본인 생활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주거 공간을 별도 설정할 수 있다.
한강신도시 중심상업지와 인접하여 종합병원 및 이마트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조류생태공원/한강시네폴리스/대명항과 강화지역의 마니산 등 자연 친화적인 공간이 있으며, 복합업무지구/생태환경지구/문화교류지구로 조성되는 친수형 커넬시티(Canal City) 바로 위에 위치한다.
수도권 지하철 5, 9호선을 연계해 여의도, 인천으로 이동이 용이하다. 김포 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 및 목동까지 30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오는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 도시 전철도 3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분양 담당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울 부근 신도시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라며 “청정 자연 속 전원 생활과 서울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