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차 일반 분양에서 80% 분양이 완료됐으며, 현재 2차 회사보유분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35㎡와 55㎡ 2개 타입 총 122실이다.
면적별 분양가구수는 전용 △35㎡ 19실 △55㎡ 103실로 구성되며, 거제 지역 임대의 특성을 살려 미니 투룸과 정투룸으로 선보인다. 특히 투룸의 경우 방 2개를 비롯해 거실, 부엌, 화장실 등이 갖춰져 있어 외국인 임대에 최적화된 평면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옥포동은 대우해양조선의 중심생활권인 지역으로 거제시 전체 외국인 중 65~70% 가량이 거주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오피스텔은 대우조선해양 직주근접 단지로 광역교통망이 우수하고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부산~거제간 거가대교 송정IC가 가까워 부산까지 4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시내버스 5개 노선과 급행 1개 노선이 지나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옥포초교와 국제외국인학교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옥포중앙시장과 병원, 롯데마트, 외국인 로드상가 등이 있는 중심상권과 인접해 주거편의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는 임대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우선 피트니스 시설, 무인택배보관함, 코인세탁실, 옥상휴게시설 등 커뮤니티 및 부대시설을 강화해 입주민의 생활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 아파트형 평면 설계 구조를 적용해 안방붙박이장을 비롯, 빌트인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등이 갖춰져 빌트인가구와 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0층 높이의 옥포 최고층으로 건축돼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분양 관계자는 “현재 거제 옥포동에서 전용 50㎡ 정투룸 오피스텔 임대료가 월 170만원선이기 때문에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의 기대 임대수익률 또한 높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며 “외국인 전용 렌탈하우스로서의 가치도 뛰어나 회사보유분도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제 옥포 신화 더 블루’ 견본주택은 경남 거제시 수월동 1043-47번지 일룸 2층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16년 10월이다. 문의전화 : 055-632-3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