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분양하는 ‘백상앨리츠 2차’ 오피스텔은 지난 3월 분양한 ‘백상앨리츠 1차’의 조기 계약 마감으로 뜨거워진 별내신도시 분양 열기를 이어가는 물량으로 1차 공급물량과 쌍둥이 건물로 건립된다. 테라스형과투룸형, 원룸형 등 각 251실, 총 502실로 구성된다.
‘백상앨리츠 2차’는 경기 동북부의 별내신도시 중심 지역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입지적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도보 5분 이내에 별내역이 위치해 경춘선 이용이 편리하고, 2017년 연장개통이 예정된 지하철 8호선 외에 4호선도 연장이 예정되어 있어 앞으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예정이다.
지하철 외에도 서울외곽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를 이용해 서울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현재 신설 중에 있는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 등이 완공되면 서울뿐만 아니라 인근 도시로도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
또, 8월에 개장한 이마트와홈플러스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불암산, 불암천의수변공원을 편하게 이용 가능해 1·2인 가구의 생활에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백상 앨리츠가 위치한 별내신도시에는 전체 부지 중 0.03%에 해당하는 부지만이 오피스텔 부지로 신규 오피스텔인 이번 분양 물량에는 1차와 마찬가지로 실거주와 투자 수요가 많이 몰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오피스텔은 별내신도시 단일 면적대비 최대 세대수와최고층, 최대 전용률 외에도 최대주차공간 등의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실거주와 함께 투자 수요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또, 전 세대 남향을 기본으로 조망권 확보와 함께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하늘 정원도 설치된다.
이 외에도 세대 내부에 수납공간을 최대화했으며, 빌트인 시스템, 전 세대 지역 냉·난방 시스템으로 입주민의 관리비 부담까지 완화시킨 점이 돋보인다. 계약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별내백상앨리츠 2차’의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입주예정시기는 2015년 11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37-2번지에 위치해 있고, 현장은 별내지구 업무시설용지 1-2블록 내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588-2136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