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전직원 대상 `경영현황 설명회` 개최

정재웅 기자I 2010.01.26 13:35:07

오는 28일까지 사업장별로 진행
"소통을 통한 목표의식 공유..회생계획 이행에 전력"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쌍용차가 재도약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경영현황 설명회'를 개최했다.

쌍용차(003620)는 회생계획의 본격적인 추진 첫 해를 맞아 회사의 회생과 미래성장기반 확보 위한 경영목표 공유를 위해 전직원 대상 '경영현황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공동관리인 주재로 이날 평택공장을 시작으로 오는 27일 서울 서비스센터, 28일 창원공장 순으로 진행된다.

쌍용차는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목표 인식을 공유하고 변화와 혁신에 적극 참여토록 함으로써 내실 있는 성과를 창출하자는데 그 취지가 있다"며 "전 임직원이 성공적인 회생계획 이행과 미래 재도약을 이뤄내고자 개최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열린 평택공장 설명회는 약 3800여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년도 경영실적, 올해 경영목표 등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또 중장기 턴어라운드 전략인 'S.T.P 3-3-3' 전략의 구체적 실행방안 등 주요 경영목표에 대한 설명과 관리인과 임직원간에 대화의 시간을 갖는 순으로 진행됐다.

박영태 쌍용차 공동관리인은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임직원간 및 노사간 신뢰를 더욱 공고히 하고 결집된 회생의지로 조기에 경영정상화가 이뤄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관련기사 ◀
☞(포토)쌍용차 "게임도 하고 렉스턴도 보고"
☞쌍용차, 파업참가 노조원 소송 취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