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한국증권의 ▲`금융상품백화점`을 통해 인덱스펀드를 적립식으로 20만원 또는 임의식 100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사은품(니베아크림셋트)을 증정한다. 또, ▲`한국투자 크루즈 인덱스펀드`에 가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매월 25명에게 1만6000원 상당의 맥스콘(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국증권 은행연계 증권서비스인 `뱅키스` 거래 고객 중 신규 수익증권계좌를 개설만 해도 선착순 1000명에게 8000원 상당의 맥스콘(온라인상품권)을 제공한다. 뱅키스 거래고객이 금융상품백화점을 통해 금융상품 펀드 100만원 또는 주가연계증권(ELS)·장외채권 500만원 이상 신규로 거래한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현재 한국증권 `금융상품백화점`에서는 대표 인덱스펀드인 `크루즈 인덱스 펀드` 이외에도 400여개 국내외 주요펀드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 투자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원자재 펀드와 ELS, 장외채권도 원스톱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다.
`금융상품백화점`을 통해 거래하기 위해서는 전국의 한국증권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우체국, 국민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시티은행, 하나은행 지점에서 한국증권 펀드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또한 서울지역에서는 뱅키스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해 사무실 등에서 방문계좌 개설 서비스를 통해서도 거래가 가능하다.
노성환 한국투자증권 eBusiness기획부 부장은 "금융상품백화점에서는 맞춤형 온라인 펀드투자가 가능하다"며 "이번 `펀드림 2009 지수투자 이벤트`를 통해 낮은 비용으로 시장의 수익률을 추구할 수 있는 인덱스펀드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의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면 된다.
◇ 문의 : 1599 - 0114
▶ 관련기사 ◀
☞한국투자증권 ELS 투자손실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