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범 태인디앤디 이사는 “회사는 수분양자들의 가치 상승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국내의 생활숙박업체 다수와 미팅을 진행하였으며 운영 회사의 재무제표 및 현재 운영 중인 브랜드의 운영상황 등을 다각도로 검토하였다”며 “그중 SNS에서 MZ세대들에게 인지도가 높으며 ‘UH SUITE’ 와 ‘UH FLAT’이라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자체 외국인 DB를 활용한 골든 서비스(입국 전부터 출국 완료 시까지 케어하는 서비스)로 지속적인 외국인 숙박을 유치하는 유에이치씨가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유에이치씨 측은 1층 상가를 ‘박학다식 강레오 셰프’와 협업하여 마스터 키친, 카페테리아 등 MD 구성을 통해 속초 자이엘라에 숙박하는 숙박객들만을 위한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준비 중이다. 또한 서울 종로·명동, 인천 송도, 부산 해운대·기장, 대구 등에서 운영 중인 ‘UH SUITE’ 및 ‘UH FLAT’ 브랜드의 멤버십 고객들에게 속초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혁 유에이치씨 이사는 “당사는 건물의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수분양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듣고, 그 부분을 해소해 드리기 위해 협력했던 운영 노하우를 경험 삼아 속초 자이엘라 수분양자분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