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엡손, 대구국제로봇산업전 참가…산업용 로봇 선봬

김응열 기자I 2022.11.14 10:39:30

독자적 진동 제어 기술 적용 로봇…마이크로 디바이스도 공개

한국엡손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22에 참가한다. (사진=한국엡손)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한국엡손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 2022에 참가한다.

엡손은 대구 EXCO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독자적인 진동 제어 기술을 적용한 주요 산업용 로봇 라인업을 선보인다. 고속·고정밀 작업을 요구하는 자동화 공정에 활용되는 ‘하이엔드 스카라 로봇 GX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공정에 활용 가능한 하이엔드 6축 로봇 C시리즈, 스카라 LS-B시리즈, 천장형 스카라 RS 시리즈를 공개한다.

아울러 엡손은 발진소자, 고정도 센서 등 마이크로 디바이스도 처음 오프라인으로 선보인다.

부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엡손 로봇 카카오 채널 과 한국엡손 공식 홈페이지 구독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경품을 준다. 참관을 원하는 고객은 한국엡손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후 전시회 부스로 방문하면 된다.

엡손 관계자는 “엡손의 산업용 로봇은 오랜 기간 속도와 정밀도,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둔 기술 혁신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한층 강화된 산업용 로봇 시리즈는 물론 고품질의 마이크로 디바이스도 최초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