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즈니 브랜드관에서는 마블의 신작 키즈 콘텐츠인 어벤저스 단편 애니메이션(메크 스트라이크)을 한국어 더빙으로 제공한다. 또한 영상에 등장하는 어벤저스 로봇(레고)을 포함해 마블 히어로 캐릭터 상품 등 총 180여 개 디즈니 완구를 최대 71% 할인가로 한정 판매한다.
놀이의발견은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21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마련돈 체험장에서는 아이언맨, 겨울왕국 등 디즈니 마블 히어로 캐릭터의 코스튬을 참가 어린이가 직접 색칠하고 착용해 볼 수 있다. 평일은 현장 선착순 접수를 통해 체험할 수 있고, 주말과 어린이날은 놀이의발견 앱을 통한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프라인 이벤트 현장사진을 올리거나 온라인 브랜드관 제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놀이의발견 쿠폰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놀이의발견은 전국의 다양한 놀이, 체험학습, 창작활동 프로그램은 물론 전시회나 키즈카페, 테마파크 등을 고객들과 연결해 아이 맞춤형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다. 누적 회원 약 82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의 9000여 개 액티비티와 6000여 개 놀이클래스를 확보하는 등 독보적인 키즈 놀이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