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대학생 취업지원 ‘행복한 취업학교’ 1기 수료식

권오석 기자I 2018.11.22 10:09:50

中企 최고경영자(CEO)들 청년 취업 멘토로 참여

지난 21일 휴넷 캠퍼스에서 열린 ‘행복한 취업학교’ 1기 수료식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휴넷)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이 지난 21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휴넷 캠퍼스에서 ‘행복한 취업학교’ 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에는 권대욱 휴넷 회장과 조영탁 대표를 비롯해 멘토로 참여한 아이비리더스 등 중소기업 최고경영자(CEO) 및 수료생 30여명이 참석했다.

‘행복한 취업학교’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한 무료 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지난 9월 입학식을 시작으로 △휴넷 MBA 온라인 교육 △창업 CEO 특강 △독서토론 등이 진행됐다. 오프라인 특강에는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을 비롯해 △김민철 야나두 대표 △이나리 플래너리 대표 △김민식 MBC PD 등이 강사로 참여했다.

특히 행복한경영의 대표 프로그램인 ‘행복한 경영대학’ 출신의 강소기업 CEO들이 멘토로 참여해 중소기업 탐방과 취업 특강 등을 직접 진행하며 대학생들의 취업을 도왔다. 우수 수료생은 심사를 통해 기업의 인턴으로도 채용된다.

한편 행복한경영은 이외에도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과 ‘행복경영포럼’을 통해 우수 기업문화 확산과 경영철학을 갖춘 CEO 양성에 힘쓰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