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7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손의연 기자I 2022.07.11 10:32:46

인천~코타키나발루 50% 할인권, 카카오페이 5만원 할인 쿠폰
현지 호텔 및 액티비티 할인 등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진에어(272450)가 7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1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진에어 B737-800 (사진=진에어)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 및 제휴사를 선정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7월 31일까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진에어는 7월 11일부터 10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을 대상으로 래플딜과 쿠폰딜을 진행한다. 레플딜은 총 10명을 대상으로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 왕복 항공권 50% 할인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벤트는 20일까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계정 당 매일 1회씩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겐 25일 개별 연락한다.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 전용 카카오페이 전용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쿠폰딜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발급한다. 항공 운임 20만원 이상 항공권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함께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과 함께 코타키나발루 호텔, 공항 픽업&샌딩, 액티비티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용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매월 추천 여행지를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