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브랜드 나르카는 지난해 8월 출시됐다. 나르카는 손상된 헤어의 내부 속 구조부터 분자 수준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대표 헤어 케어 제품으로 △비건 헤어 버터팩인 컨피던트 딥 트리트먼트 헤어팩 △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젠틀 새틴 헤어 에센스 △자유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듀얼 타입 헤어 마스카라 하입 핏 헤어 마스카라·하드 픽스 헤어 마스카라가 있다.
최다예 언커먼홈 대표는 “나르카는 소비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 더 나아가 내가 열망할 수 있는 상을 그려주는 최초의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한국을 거점으로 아시아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번 투자를 리드한 신윤호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대표는 “힌스를 초기 투자하며 봐왔던 최 대표의 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각과 애착에 대한 확신으로 투자하게 됐다”며 “글로벌에서도 통하는 고유한 브랜드로의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은우 매쉬업벤처스 파트너는 “고감도 코스메틱 브랜드를 성공시켰던 최 대표와 언커먼홈의 도전에 대해 강한 믿음을 갖고 첫 투자에 이어 추가 투자를 집행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