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스티벌 기간 동안 이벤트 광장에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2인 1조로 하이트 모양의 바구니에 물풍선을 받아내는 ‘아이스포인트를 사수하라’, 훌라후프를 돌리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헤드 타임(Head Time)’ 하이트 광고에서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스포인트 댄스 대회’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피서객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스마트비치 이용권, USB가습기, 헤드(HEAD)티셔츠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피서객들이 밤바다의 낭만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 드라이피니시d 비치 클럽 파티가 진행된다. 해변에서는 뙤약볕에서 잠시 벗어나 재충전 할 수 있도록 하이트 클린 비치 존(Hite Clean Beach Zone)을 운영한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이번 해운대 하이트 서머 페스티벌과 더불어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삼락 강변 공원에서 진행하는 2012 부산 락 페스티벌에 자사 맥주 브랜드인 맥스를 후원 한다. 맥스는 2012 부산 락 페스티벌 동안 휴식 공간 등을 제공하는 힐링 캠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의 신은주 마케팅 상무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맥주가 주는 서머 바캉스의 새로운 즐거움을 체험하고 공감 할 수 있도록 이번 하이트 & d 서머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는 단순히 마시는 즐거움이 아닌 새로운 주류문화 정착을 이끌어가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교류를 늘려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하이트진로, 분할매수나 단기매매에 초점
☞하이트진로, 맥주가격 5.93% 인상(종합)
☞하이트진로, 맥주 출고가격 5.93%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