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여줄 생활 인프라도 눈여겨볼 만하다. 1㎞ 이내에 초·중·고교 등이 자리 잡고 있는 안심 교육 환경으로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걱정을 덜어줄 예정이다. 3㎞ 내에는 코스트코와 이마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의 대형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이용이 수월하다. 또한 바로 옆에 탑실어린이공원, 가까운 거리에 보라산 등이 위치한 ‘그린 라이프’ 단지다.
라피아노 용인 공세는 집 본연의 가치를 살려 주거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이 부각된 주거 단지로 퇴근 후 나만의 시간을 충분히 느끼고자 하는 이들에게 맞춤 공간을 제공한다. 독립된 세대로 구성되어 있어 층간소음과 주차난, 프라이버시 침해 등의 걱정이 없으며, 공동주택의 장점인 보안 및 어메니티 시설 등을 구성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넓은 평형과 서비스 면적을 통해 입주민들의 니즈에 맞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공간 특화 설계를 통해 주거 효율성과 활용도가 높다. 프라이빗한 정원과 테라스를 향유할 수 있으며, 개방감이 느껴지는 보이드 공간 설계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라피아노 최초로 엘리베이터(일부 세대)를 제공하며, 거실의 와이드 보이드와 마스터룸 등의 공간 구성과 세대용 차고(일부 세대) 적용을 통해 주거 생활의 편리함을 높였다.
한편 라피아노 용인 공세의 견본 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