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가스레인지, 유해가스 없는 전기레인지로 바꾸세요"

이진철 기자I 2016.06.02 11:00:10

7월31일까지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출시 기념 이벤트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오는 7월 31일까지 가스레인지를 전기레인지로 교체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S골드러시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전기레인지 행사모델을 구매하고 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설치 전과 후의 사진을 올리고 체험기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삼성전자는 이벤트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2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19일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모델은 △열선으로 상판을 가열하는 3개의 화구가 적용된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버츄얼 플레임(가상 불꽃)이 적용된 ‘셰프컬렉션 인덕션’ △인덕션과 라디언트 화구를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등 이다. 지난 5월 초 출시된 ‘전기레인지 라디언트’는 기존 가스레인지에서 사용하던 모든 용기를 활용할 수 있고 ‘인덕션’과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와 비교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전기레인지 라디언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유해가스 걱정 없이 요리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요리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전기레인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매일 상한가! 오늘 터지는 上한가 종목은?!
☞[특징주]삼성전자, 2Q 실적·추가 상승 기대감에 강세
☞코스피, 강보합 출발…삼성전자 2%대 상승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