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는 에이서 브랜드·제품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일반 소비자에게 전달, 에이서의 주요 타겟 중 하나인 MZ(밀레니얼+Z세대)세대와의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를 증대시키는 역할을 수행한다.
선발된 앰배서더는 활동에 필요한 노트북과 스페셜 웰컴 키트를 제공받게 되며 활동이 종료된 후에는 수료증과 활동증명서도 받게 된다.
아울러 에이서에서 진행하는 행사·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고 매달 우수 활동자에게는 소정의 활동 지원금이 제공되며, 최우수 앰배서더에게는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이번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2기 모집은 내달 9일까지 서류 접수가 이뤄진다. 서류 전형과 2차 화상 면접을 통해 9월 17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선발된 앰배서더의 활동기간은 오는 9월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5개월이며, 제공받게 될 최신 노트북을 포함해 에이서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소식에 대해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에 콘텐츠를 제작하여 포스팅하게 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Acer Korea’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태선 에이서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대학생 앰배서더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 있게 됐고 에이서라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