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수백 곳이 넘는 종로예물 업체 중에서 정말 믿고 예물을 맡길 수 있는 곳을 찾기는 쉽지 않다.
이 때문에 ‘종로예물투어’ 리스트를 통해 꼭 가봐야 하는 업체를 선정한 뒤 발품과 시간을 절약하는 요즘 예물 투어의 추세의 흐름을 따르는 신랑과 신부가 많다.
종로예물투어 리스트에 있어야 할 업체는 예물 디자인에 대한 퀄리티가 보장돼야 하고, 가격과 서비스도 충족돼야 한다.
발품파라 웨딩카페가 추천하는 업체는 이 세 가지를 모두 갖춘 업체로 정평이 나 있다. 발품파라 웨딩카페 제공 리스트는 이미 많은 이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는 평이다.
|
종로 3가에는 영신주얼리, 디아나주얼리, G1다이아몬드 등 전통있고 고급스러운 업체가 많다. 업체 대부분이 피카디리극장 주변에 위치해 있다.
효성주얼리시티 쪽의 예물샵으로는 영신주얼리와 테라주얼리, 프리모주얼리, 아모르주얼리, 그리드주얼리가 있다. 효성주얼리시티 쪽 업체는 품질 면에서 호평을 받는 곳이 많다.
이들 업체는 대중교통 방문이 편할 뿐만 아니라 주차시설도 갖춰져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담 시 주차권을 지급하기 때문에 자가로 와도 부담이 없다.
이곳의 업체들은 각자 디자인 콘셉트가 명확하기 때문에 특색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업체의 고유 이벤트와 발품파라 웨딩카페를 통한 혜택 이벤트를 활용하면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물을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