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서핑숍 '바루서프 양양'과 이벤트 실시

김진우 기자I 2016.07.21 10:32:42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는 여름을 맞아 서핑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서핑숍 ‘바루서프 양양’과 함께하는 ‘JUST 10 SEC’ 이벤트를 9월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바루서프 양양에 DTRT 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는 별도의 브랜드존을 설치, 서핑을 즐기는 남성 고객들이 DTRT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제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남성 고객에게 DTRT 올인원 로션 ‘10SEC(텐섹)’ 샘플을 증정한다. 스킨·로션·에센스·향수를 하나로 담은 4in1 기능의 올인원 로션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바루서프양양(@barusurfyy)’과 ‘디티알티(@dtrtmen)’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바루서프 양양’ 내 마련된 DTRT 브랜드존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50명 대상 DTRT 바디 미스트 LAST SHOT(라스트샷) 미니어처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 대상 DTRT 올인원 로션 10SEC(텐섹) 정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DTRT 인스타그램(@dtrtmen) 및 공식 홈페이지(www.dtrtm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DTRT, 스킨·로션·에센스·향수 올인원 '텐섹' 출시
☞ DTRT,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