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새 푸르지오BI 선보인다

김자영 기자I 2009.08.31 13:47:33

친환경과 고객만족가치 담아 색채 및 디자인 변경

[이데일리 김자영기자] 대우건설(047040)은 31일 대표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내달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 새로운 `푸르지오` BI

새롭게 바뀐 푸르지오 BI는 기존 푸르지오 BI의 핵심 요소인 녹색계열의 `푸르지오 그린`을 기존보다 진한계열의 색채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또 알파벳 P모양의 `푸르지오 트리`를 8개에서 5개로 조정했다.

5개의 `푸르지오 트리`는 푸르지오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가치인 친환경과 고객만족가치를 동시에 내포하고 있다는 것이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친환경 가치로서의 `푸르지오 트리`는 자연의 5대 요소로 설정한 `지구` `하늘` `물` `나무` `사람`을 의미하고, 고객만족가치로서의 `푸르지오 트리`는 `고객지향` `편안함` `고품격` `웰빙` `세련미` 등 푸르지오가 고객에게 전하는 5가지 약속을 의미한다.

새로운 모습으로 바뀐 푸르지오 BI는 다음달 1일부터 푸르지오의 텔레비전 광고에 등장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전기료·난방비 `제로` 아파트 2020년에 나온다
☞(VOD)오늘의 `Hot 뜨거`..대우건설, CJ CGV, 서울반도체
☞오피스텔 12곳서 2천실 연내 공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