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률은 전년 대비 3.4%포인트 하락한 8.5%를 기록했는데, 이는 현재 정치적으로 불안한 아이티 법인의 휴업과 베트남 법인으로의 이관에 따른 물류비 증가 영향이 컸다는 분석이다.
별도 기준 3분기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부문 매출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1% 감소했다. 주요 고객사인 갭(GAP), 칼하트 등 주문 회복은 안정적이지만, 마트 바이어 매출 감소세가 지속했다고 진단했다.
3분기 칼라앤터치(원단) 부문 매출액은 전년 대비 45% 증가한 465억원을 기록했다. 주력 거래업체인 갭 산하 브랜드 주문이 증가세를 뒷받침했다고 평가했다.
한세실업이 연결 기준 내년 매출액으로 1조7800억원, 영업이익 1700억원을 가이던스로 제시한 가운데, NH투자증권은 영업이익의 가이던스를 밑돌 것으로 예상했다.
정 연구원은 “2025년 예상 평균 원·달러 환율 1340원을 고려해 가이던스 매출액은 상회하나, 원가율 상승으로 영업이익은 하회할 것으로 추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