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 13일부터 일주일 간 나이키와 '브랜드 끝판왕' 행사

남궁민관 기자I 2022.06.10 11:15:56

에어 맥스·와플 데뷔 등 나이키 인기 시리즈 선봬
중복 할인 적용…AK몰 단독 특가전도 동시 진행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AK몰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나이키의 제품을 다양한 혜택가로 미리 만나보는 ‘브랜드 끝판왕’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AK몰이 나이키와 함께하는 ‘브랜드 끝판왕’ 행사를 오는 1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사진=AK몰)


이번 행사는 업계 정규 세일보다 이른 6월에 나이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나이키의 인기 모델인 ‘에어 맥스(AIR MAX)’와 ‘와플 데뷔(WAFFLE DEBUT)’ 시리즈를 포함해 여름 샌들, 아동 슈즈, 여름 의류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인다.

카드 청구할인, 랜덤 쿠폰, 페이백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카드 할인과 쿠폰, 페이백 혜택이 중복 적용한다. 카드 청구할인의 경우 행사 기간 나이키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의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또 랜덤 추첨을 통해 최대 50% 할인 쿠폰 및 끝판왕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바로방문 구매 후 페이백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리워드 끝판왕 최대 10% 페이백’도 진행한다.

단독 특가전도 선보인다. AK몰 단독으로 나이키의 ‘에어 맥스 95’와 ‘에어 맥스 97’ 제품을 기존 할인가에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이 외에도 △에어리프트 △원온타샌들 △우븐재킷 등의 나이키 제품을 최대 44% 할인해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AK몰 마케팅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진 요즘 기능성과 편안함을 갖춘 스포츠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어 나이키와 함께 프리 세일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마련된 이번 ‘브랜드 끝판왕’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