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핑구가 돌아온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핑구’와 콜라보

이민하 기자I 2025.06.25 08:47:36

7월4일부터 59일간 진행
극지방존 포토존 조성돼
해양생물과 전시 연출도
포토타임 등 체험 풍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핑구 콜라보 오픈 (사진=롯데월드)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올여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남극 펭귄 ‘핑구’가 특별한 협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다음 달 4일부터 8월 31일까지 59일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클레이 애니메이션 남극펭귄 캐릭터 핑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핑구 콜라보 오픈 (사진=롯데월드)
이번 협업에서는 귀여운 핑구의 매력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실제 홈볼트 펭귄이 지내는 극지방존은 이색적인 포토존으로 꾸며져 마치 핑구와 함께 남극을 다녀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다양한 해양 생물들과 핑구가 어우러진 전시 연출을 통해 아쿠아리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생생하고도 독창적인 순간을 제공한다. 아울러 바다거북존과 아쿠아리움 곳곳에 핑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조형물들이 설치돼 이벤트 기간 특별한 인증샷 명소로 꼽히기에 손색이 없다.

핑구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복슬복슬한 개구쟁이 핑구와의 포토 타임으로 현실에서 캐릭터들과 직접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핑구와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TheBeLT

- "모르면 손해"…알아두면 유용한 '고속도로 휴게소' 정보 - 최고급 딤섬에 호텔도 5성급…가성비 높아진 중국여행 - "연휴에 여기 가볼까"…겨울 감성 가득한 '핫플' 축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