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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슬립앤슬립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상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영상에서는 자사 수면 컨설턴트가 비교체험을 통해 고객에 최적의 토퍼와 베개를 제안하는 모습이 소개된다. 전속모델인 아이유가 내레이션을 맡았다. 이브자리 유튜브 채널에서도 고객별 다양한 니즈에 맞게 모든 소재, 디자인, 기능의 이불을 만든다는 메시지가 담긴 브랜드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슬립앤슬립은 공식 온라인몰에 ‘슬기로운 수면맞춤’ 이벤트 페이지도 신설했다. 대면 컨설팅과 제품 비교체험이 어려운 온라인 환경에서도 본인에 적합한 기능성 침구를 찾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슬립앤슬립 주요 기능성 베개와 토퍼 18종을 소개하고, 최적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안내한다. 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은 자신의 체형, 수면 습관, 선호 경도에 따라 맞춤 베개 유형을 선택 가능하다. 토퍼의 경우 개인별 BMI(체질량 지수)에 맞는 타입의 제품을 소개받을 수 있다.
나아가 슬립앤슬립은 현재 전국적으로 운영 중인 300개 이상의 매장의 수를 확대하고, 고객이 다양한 비교체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중심으로 오프라인 공간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건주 이브자리 홍보팀 과장은 “사람마다 수면 습관, 체형 등이 다른 특징으로 체험을 통해 개인에 맞는 침구를 확인하고 사용해야 가장 건강한 수면을 이룰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이브자리와 슬립앤슬립은 고객에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목표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