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부 활동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예방 등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기여하는 성남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이와 관련 피부 진정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닥터지 신제품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400개를 전달했다.
이와 관련, 닥터지는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성남시의료원에서 물품 기부를 위한 전달식을 갖고 제품을 전달했다. 관련 행사에는 의료진과 성남시의료원 관계자, 닥터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의료진에 전달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있는 닥터지 특허 성분 ‘인필라그린 캡슐’과 시카 성분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며, 찬바람이나 히터,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닥터지는 ‘건강한 피부로 세상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와 삶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 활동을 전개한다. 피부 고민으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후원한다. 아울러 ‘베이비 마일드 업 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프로젝트 등도 진행한다.
안건영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항상 애쓰는 성남시의료원 의료진에 작은 응원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피부 진정 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튜브형으로 최근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출시 이후 올리브영 크림 카테고리 위너로 선정되는 등 수분 진정 솔루션에서 주목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