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체용 타이어 1위’ 금호타이어, 고객 감사 이벤트

이소현 기자I 2019.07.01 10:03:46

4일부터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구매 고객 대상 토트넘 핫스퍼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데일리 이소현 기자] 금호타이어(073240)가 국내 교체용(RE) 타이어 시장에서 2년 연속 시장 점유율 1위 달성을 기념해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오는 4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승용과 SUV 차량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9 솔루스 TA91, 솔루스 TA31과 SUV 전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크루젠 HP71, KL33 전 규격이다.

금호타이어는 해당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 ‘또로 안전 소화기’, ‘쿨러백’, ‘고급 비치타월’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 금호타이어는 행사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트넘 구단의 물품 등을 경품으로 주고 토트넘 경기 관람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세부 경품 내용은 △토트넘 핫스퍼 경기 관람권 및 항공·숙박권 (동반 1인 포함) 4명 △토트넘 핫스퍼 1군 선수단 싸인 유니폼 4명 △손흥민 선수 싸인 액자 4명 △토트넘 선수단 사인볼 30명 등이다. 추첨 발표는 오는 18일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지난해 손흥민 선수 소속인 영국의 명문 축구구단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 연장 계약을 맺고 2021시즌까지 글로벌 공식 타이어 파트너사로서 후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전무는 “금호타이어가 2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건 모두 금호타이어를 아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고객분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이니 많은 분이 특별한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