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기아차, 골프마케팅.. 2013 KLPGA 공식 후원

김자영 기자I 2013.04.25 13:55:46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기아자동차(000270)는 이달부터 내년 3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지난 24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조인식을 개최했다.

이번 후원으로 기아차는 국내 유일의 ‘KLPGA’와 ‘KPGA 코리안투어’의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가 됐다. 기아차는 2013년 KLPGA가 주관하는 대회에서 ‘K9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해 지정한 홀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선수에게 K9을 제공하고 갤러리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차는 대회 경기장에 K9과 대형 광고판을 설치해 현장에서 관람하는 골프팬은 물론 중계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에게 브랜드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오는 6월 국내 최고 권위 골프 대회이자 한국 내셔녈 타이틀 대회인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회를 개최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조인식을 통해 기아차는 3년 연속 KLPGA와 KPGA 코리안투어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명실상부한 국내 골프 마케팅 리딩 브랜드로서 고품격 마케팅을 펼쳐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기아자동차가 내년 3월까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자동차 부문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작년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 우승자 이미림 선수(왼쪽)와 양수진 선수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 관련기사 ◀
☞기아차,'올 뉴 카렌스'와 함께하는 가족극장 나들이
☞기아차 서비스센터, ‘고객중심형’ 선진화 작업 시동
☞'짝퉁? 천만에'.. 환골탈태한 중국車의 반격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