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SNS를 통한 홈쇼핑 방송 콘셉트로 전문 쇼핑 호스트와 HP 영업담당자가 함께 출연해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다양한 기능을 직접 시연한다.
소비자는 한국HP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에프쇼핑 방송을 본 후 상담 번호로 전화를 걸어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한국HP 이미징프린팅그룹 마케팅 사업부 김미진 이사는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제품 설명과 구매기를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며 “HP 는 이번 에프쇼핑 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 정보 제공에서부터 실제 제품 구매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편리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뉴 아이패드에서 `뉴(NEW)`를 찾아라
☞구글·페이스북 데이터센터 한국에 짓자
☞스마트TV `오해와 진실`
☞[세계앱大戰]아이패드 TV광고에 나오는 앱들이 궁금하다
☞`헤드폰계 페라리`...첫 하이엔드·오픈형 슈어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