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에른, 윈터 시즌 컬렉션 '뉴 라플란드(LAPLAND)' 런칭

이윤정 기자I 2023.12.14 11:00:0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솔라이브러리의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은 눈 덮인 라플란드의 겨울 풍경에서 영감 받은 윈터 컬렉션 ‘라플란드(LAPLAND)’를 새로운 라인업과 함께 리뉴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쿠에른)
리뉴얼된 라플란드 컬렉션은 높은 보온성의 ‘시어링(Shearing)’ 소재를 사용해 눈 내리는 겨울의 설렘을 불러일으키고 따뜻함을 더했다. 천연 양털을 짧게 다듬어 가볍고 부드러우며 풍성한 터치감을 지닌 시어링은 모 사이사이 따뜻한 공기층을 형성해 오래도록 따뜻한 온도를 유지시킨다. 라플란드 컬렉션은 보이지 않는 안쪽 면까지 양모로 마감해 추운 날씨에도 발끝까지 포근함을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다.

특히 아늑한 착화감과 기술적 안정감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쿠에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은 아웃솔이 돋보인다. 가볍고 내구성 좋은 IP 아웃솔에 천연고무를 일부 덧대어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가벼운 걸음걸이를 살렸다. 리뉴얼 과정에서 마찰력이 강화된 고무를 사용해 접지력을 한층 향상시켰다는 후문이다.

‘라플란드 02 미들 시어링 부츠’는 기존의 절개면을 일체형 디자인으로 변경해 슬림한 쉐입을 완성하고, 라스트를 조금 더 둥글게 리뉴얼해 모던한 디자인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했다.

(사진=쿠에른)
또한 리론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발목까지 덮는 기장감으로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플란드 01 로우 시어링 부츠’, 최상급 나파 양가죽으로 패딩 디자인을 연출해 한층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라플란드 03 나파 패디드 부츠’, 겨울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슬리퍼 타입의 ‘라플란드 05 시어링 슬라이드’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지의 폭을 넓혔다.

쿠에른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한 라플란드 컬렉션은 풍성한 천연 양털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뛰어난 보온성과 아늑한 착화감이 겨울철 활용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힌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에른은 약 20여 개의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이번 라플란드 컬렉션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