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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자니아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관으로 롯데리아는 2010년에 입점해 꾸준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오며 누적 방문객 130만명을 달성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체험관 리뉴얼과 함께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과 흥미 있는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내부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운영 콘텐츠 개선을 진행했다.
리뉴얼 전 불고기 버거를 직접 만들고 취식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 반면 리뉴얼 후에는 아이들이 직접 버거 개발자가 돼 자석 보드의 약 20가지의 재료를 바탕으로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고 나만의 K버거를 만들어 보는 콘텐츠를 운영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리아 버거 연구소를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과 기분 좋은 경험이 되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