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연말 홈파티 딱'…락앤락,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김호준 기자I 2021.11.25 11:21:55
락앤락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락앤락)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락앤락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 파티에 어울리는 쿡웨어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양수냄비(20cm, 메리레드)와 쁘띠웍(22cm, 크림아이보리) 2종 세트로 구성됐다.

1~4인 가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쁘띠웍은 기존 제품보다 핸들 길이를 2cm 줄여 공간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인덕션,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할 수 있다. 락앤락만의 특수 공법으로 인덕션에서 기존 냄비보다 40% 높은 열효율을 갖췄다. 500ml 물이 끓는 데 소요되는 시간은 3분 내외로 빠르게 요리할 수 있다.

양수냄비에는 부식에 강한 세라믹 코팅을, 프라이팬에는 눌어붙지 않으면서 오래가는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용도별 최상의 코팅 조합을 자랑한다. 유해 물질인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이 검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손영진 락앤락 쿡웨어 개발팀장은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입힌 시즌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용적인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