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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리뉴얼은 설로인이 추구하는 ‘작은 혁신’을 소비자가 느낄 수 있게 온라인 몰 상품 상세 페이지를 간결하고도 핵심적으로 정리하여 고객의 구매를 매끄럽게 만들었다. 상품 리뉴얼 또한 일반적인 한우 부위 가공에 그치지 않고, 한우를 접하는 TPO를 고려해 실생활에 밀접한 상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인 안심 투르네도는 특별한 날에 스테이크를 먹는다는 고객 경험을 고려해 제품의 면적과 두께를 더욱 두툼하게 디자인해 출시한 제품이다.
이어 설로인은 제품의 품질과 심미적 요소가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고려하여 기존 제품에서도 리뉴얼을 진행했다. 대표적인 리뉴얼 제품은 ‘꼬들안심’으로 꼼꼼한 지방 정선으로 식감뿐 아니라 제품의 모양까지 살려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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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준원 설로인 대표는 “이번 리뉴얼은 고기를 하나의 문화로 만들기 위해 브랜드로서 고객 경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라며 “고객이 직관적으로 최고 수준의 고기와 설로인 브랜드를 느끼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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