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룰스, 온라인 ‘IR 페이지’ 개설…“소통 강화”

박순엽 기자I 2024.07.19 11:29:18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이노룰스가 투자자들을 위한 온라인 IR 페이지를 열었다.

DX 자동화 솔루션 및 로우코드 전문기업 이노룰스(296640)가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 정보·소통 페이지 ‘IR 페이지(Page)’를 공식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노룰스 김길곤 대표이사는 “IR 페이지 오픈을 통해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기업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노룰스)
새롭게 오픈된 IR 페이지는 투자자들이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소개 영상과 IR 뉴스, 공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노룰스는 IR 운영시스템을 통해 회사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할 예정이다.

IR 페이지는 IPR 컨설팅 전문기업 IR큐더스에서 상장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IR 웹사이트다. 기업 홈페이지 내 IR 페이지를 통해 주주 또는 잠재적 투자자와 연결돼 IR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를 기반으로 △국내외 금융 플랫폼 대상 IR 자료 배포 △실적발표 및 공시 업데이트 △주주확보 및 투자자 관리 등과 관련한 기능이 탑재돼 있어 온라인으로 소통할 수 있다.

특히, 국내외 금융 플랫폼을 대상으로 IR 자료를 배포할 시 네이버 증권을 비롯한 12개 증권사 홈트레이딩시스템(HTS)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등에 IR 자료를 원문 그대로 배포할 수 있어 기업의 메시지를 주주·투자자들에게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