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줄임말로 ‘특가’와 발음이 비슷한 ‘트카’라는 단어를 반복 사용해 고객들이 상품명을 쉽게 기억하고 ‘특가’가 가진 긍정적인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 보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광고는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과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트카는 특가라는 메시지는 세가지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전달해 여행객들이 공감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여행러를 위한 국민트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을 국내외 여행객들이 빠짐 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으로 해외 뿐 아니라 국내에서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빠짐없이 챙길 수 있다.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시 7개 영역(카페, 빵집, 철도, 고속/시외버스, 주차장, 푸딘코 선정 전국맛집, KB Pay) 에서 월합산 최대 2만원 할인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