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매트리스, '2020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김민정 기자I 2020.11.18 10:20:03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독일 수면 브랜드 엠마 매트리스가 오는 30일까지 ‘2020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마매트리스의 2020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25개국에 진출한 엠마 매트리스가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라는 세계적인 쇼핑 이벤트 트렌드에 발맞춰 기획한 행사다.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엠마 DIY 필로우’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독일, 영국, 프랑스, 홍콩 등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는 독일에서 제조되는 고품질 메모리폼과 친환경 인증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매트리스 위쪽은 부드럽고 아래 쪽은 조금 더 단단해 몸에 맞게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와 커버를 분리하여 세탁기로 세탁이 가능하다.

‘엠마 DIY 필로우’는 3단 메모리폼을 이용한 높낮이 조절 기능으로 내 몸에 알맞게 조절이 가능하여 거북목이 심하거나 숙면이 필요한 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실제 사용자들에게 “매트리스만큼 베개도 꿀잠에 큰 영향이 있다”, “최적의 숙면을 돕는 맞춤형 베개” 등의 호평 후기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엠마매트리스 관계자는 “자신의 몸에 맞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는 ‘엠마 오리지널 매트리스’와 ‘엠마 DIY 필로우’가 국내 소비자들의 수면의 질을 업그레이드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유럽 최다 수상에 빛나는 독일 수입매트리스를 30% 세일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특급 세일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벤트 중에도 엠마 매트리스가 한국 런칭 이래 특별 서비스로 선보인 ‘100일 무료 시험 사용’ 혜택을 계속 유지하여 제공 중이다”라며 “100일 시험 사용을 통해 엠마 매트리스가 선사하는 특별한 수면 경험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일 무료 시험 사용’은 엠마 매트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100일 동안 무료 환불이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제품을 100일 동안 직접 체험해보고 계속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사를 비롯한 특별한 일이 있을 때 날짜를 지정해서 받을 수 있도록 무료 지정일 배송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엠마 매트리스 2020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