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UX센터 사용자를 대상으로 사용 후기를 응모하는 ‘마이 유레카 스토리’와 스마트 UX 센터의 신규 앱 개발 아이디어 제안이 가능한 ‘마이 유레카 아이디어’로 구성된다.
접수된 수기와 앱 아이디어는 이벤트 홈페이지 상에서 진행되는 일반인 온라인 투표 결과를 반영해 순위가 최종 선정된다. 삼성전자는 총 1046명의 수상자에게 약 3만3000달러 상당의 푸짐한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 유레카 스토리’ 부문에서는 1위 수상자 1명에게 3000달러, 2위 수상자 20명에게 각 100달러가 지급되며, 선착순 1000명의 지원자에게도 20달러 상당의 기프트 쿠폰이 증정된다.
해당 부문에서 고객이 1등 또는 2등으로 선정될 경우 고객의 파트너 딜러도 역시 동일한 상금을 받는다. ‘마이 유레카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1위 수상자 1명에게 3000달러, 2위 수상자 3명에게 각 1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유레카! 프린팅 그 이상의 발견’ 온라인 이벤트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UX 센터 이벤트 홈페이지(http://smartux.samsung.com)에서 삼성전자의 프린팅 기기를 통해 스마트 UX 센터를 사용 중인 고객과 개발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 UX 센터는 멀티익스프레스(MX) 시리즈 등 삼성 복합기에 탑재된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의 10.1인치 풀 터치 컬러 액정표시장치(LCD) 패널을 통해 복합기 기능을 앱과 위젯으로 구성해 사용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삼성전자 "프리미엄부터 저가형까지 14나노 모바일AP 생산"
☞[IFA 2016]삼성전자, 유럽 빌트인 본격 공략..풀라인업 선봬
☞대법 "삼성반도체 노동자 백혈병은 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