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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지난 2월 도어 단열재 두께를 줄이고 내부 수납 공간을 확대한 ‘키친핏 맥스’ 디자인의 냉장고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키친핏 맥스 디자인이 적용된 냉장고는 좌우 단 4㎜만 있으면 가구장에 빈틈없이 딱 맞게 설치할 수 있고, 냉장고 문을 90도 이상 활짝 열 수 있다.
특히 이번 신형 냉장고는 다양한 인공지능(AI) 기술이 탑재돼 차원이 다른 편의성을 제공하며 ‘AI 가전=삼성’ 공식을 이어나간다.
△반도체 소자로 내부 온도를 조절해 식품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하는 ‘AI 하이브리드 쿨링’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을 열거나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빅스비’ △식품 관리, 제품 제어부터 사진·음악 감상까지 가능한 ‘AI 스크린’ △냉장고에 들어오고 나가는 식재료를 인식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AI 비전 인사이드’ 등이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를 구매하고 삼성닷컴에서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밀폐용기를 증정한다.
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숏폼 영상을 개인 유튜브 계정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숏폼 영상은 삼성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푸드 쇼케이스’ 도어가 적용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모델의 출고가는 용량과 색상 등 옵션에 따라 379만원~449만원이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인테리어와 제품 편의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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