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프리미엄 뷰티 확장" CJ온스타일, '아르마니 뷰티' 들어온다

한전진 기자I 2025.04.08 09:15:59

“겟잇뷰티 등 뷰티 전문 IP와 시너지 모색”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CJ온스타일은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아르마니 뷰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파운데이션 명가’로 유명한 아르마니 뷰티는 고급스러운 피부 연출에 집중하는 브랜드다.

CJ온스타일에서 론칭하는 ‘아르마니 쿠션’ 이미지 (사진=CJ온스타일)
지난해 4월 CJ온스타일에 먼저 입점한 에스티로더는 라이브 방송마다 목표 대비 최대 3배에 달하는 판매 성과를 거뒀다. 최근 6개월간(작년 10월1일~올해3월31일) CJ온스타일에서의 에스티로더 주문금액은 직전 6개월(지난해 4월1일~9월30일)의 2배를 기록했다.

CJ온스타일이 프리미엄 뷰티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는 이유는 건강하게 나이 드는 ‘슬로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앞서 CJ온스타일은 프리미엄 뷰티 전략 강화를 위해 지난해 말 모바일 앱 뷰티 전문관 안에 프리미엄 뷰티로만 큐레이션한 ‘럭스(LUX)관’을 열었다. 오픈 이래 지난달 16일까지 럭스관의 평균 클릭률은 일반 뷰티 전문관의 2배에 달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들도 고가여도 가심비 높은 자사 상품 경쟁력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려는 니즈가 높아지는 추세다.

아르마니 뷰티는 오는 9일 저녁 8시 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파워 패브릭 롱웨어 웨이트리스 매트 쿠션’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겟잇뷰티 등 뷰티 전문 IP(지식재산권)와 모바일 앱 뷰티 전문관의 시너지를 통해 프리미엄 뷰티 라인업을 확장하며 관련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