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했던 특별한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다. 매주 1명씩 당첨자를 선정하며 담청자는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연 공모는 스타벅스 RTD 10주년 기념 공식 홈페이지(www.mystarbucksmoment.com/10th/mileage)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들의 사연은 영상으로 재구성돼 스타벅스 RT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스타벅스 팅 치우(Ting Chiu) 아시아지역 마케팅 이사(Asia Marketing Director)는 “이번 ‘You’re My Star’ 사연 공모를 통해 소비자들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동서식품과 스타벅스는 2005년 스타벅스 RTD 제품의 수입·제조·판매에 대한 라이센스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스타벅스 RTD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