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주목 이 영화...''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VOD)

이데일리SPN 기자I 2008.01.11 17:00:05



 [이데일리TV 이민희PD]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은 2004년 아테네올림픽의 명승부로 기록된 여자 핸드볼 결승전에서 선전한 한국 여자 핸드볼 선수들의 이야기를 각색한 영화입니다. ‘세친구’, ‘와이키키 브라더스’로 호평을 받았던 임순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자칫 뻔한 이야기가 될 수 있는 스포츠 소재 영화를 휴먼드라마로 완성해 내었습니다.

영화에서는 올림픽 2연패의 주역이었으나 소속팀 해체 후 가족의 생계를 위해 대형마트에서 판매사원으로 일하다 코트에 복귀하며 우여곡절을 겪는 미숙 역에 문소리, 일본 실업팀 감독을 맡고 있다 대표팀 감독대행으로 발탁되지만 여자 감독 및 이혼경력에 대한 사회적 편견 때문에 정식 감독으로 승격되지 못하고 선수가 되는 혜경 역에 김정은이 각각 출연합니다.

또 유럽 프로팀 출신 스타 플레이어로 대표팀 감독에 올라 여자 선수들과 초반 갈등을 겪는 안승필 역에 엄태웅, 은퇴할 나이인 34세에 태극마크를 단 정란 역에 김지영, 대안 없는 대표팀 골키퍼이자 만년 노처녀로 맞선을 보며 에피소드를 만들어 내는 수희 역에 조은지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선수와 감독 모두가 주인공입니다. 빼어난 연기력을 갖춘 연기자들과 스타급 출연진이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한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관련기사 ◀
☞손예진, "손언진 본명 잊고산 7년 세월...얻은 것과 잃은 것"
☞''우생순'', 감동 통해 관객에 던지는 질문 "당신 생애 최고 순간은?"
☞''무방비 도시'', 범죄 액션과 신파의 이중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