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웹드라마 ‘29그램(29gram)’ 무료 공개

김현아 기자I 2017.10.17 10:06:27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KT(회장 황창규)가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로 송지효 주연의 웹드라마 ‘29그램 (29gram)’을 공개한다.

‘29그램 (29gram)’은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SNS상에서의 유명인들의 삶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10분 분량의 짧은 웹드라마다.

주인공 연유진 역할을 배우 송지효가 맡고, 송지효 외에도 배우 서리나, 이일현 등이 출연해 SNS 여신들의 라이프, 패션, 뷰티, 연애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29그램 (29gram)’은 올레 tv 모바일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인 ‘다이아 티비(DIA TV)’와 협업을 통해 공동제작 됐다. 올레 tv 모바일은 연말까지 CJ E&M 다이아 티비와 2편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추가로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올레 tv 모바일은 오늘 17일부터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저녁 6시 ‘29그램 (29gram)’을 무료로 선 공개한다. 올레 tv 모바일 로그인만 해도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웹드라마 공개 기념으로 11월 5일까지 ‘29그램 (29gram)’을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라이언 봉제인형, 스타벅스 기프티쇼, TV포인트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차별화되고 재미를 갖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와 테마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하여 올레 tv 모바일의 경쟁력 강화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