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티몬에 따르면 오는 21일 특히 어린이를 동반 가족 고객들을 위한 국내여행 및 나들이 상품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티몬투어X키즈파크 올인데이’를 개최한다. 또 내달 12일까지 △설 연휴가 즐거워지는 여행 특별전 및 상시 기획관 △키즈 아트센터 등의 행사도 마련했다.
21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티몬투어X키즈파크 올인데이에서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연령대·테마별로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카페를 비롯해 전국 챔피언&플레이타임 59개점(소인 2시간권, 8500원~)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이곳은 짚라인과 번지점프 등 고공 콘텐츠와 대형 익스트림 아이템을 즐길 수 있는 ‘챔피언 1250’, 중형 익스트림 아이템을 보유한 ‘챔피언더블랙벨트’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
티몬은 “지난해 12월 ‘키즈파크 및 체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118% 증가했다”며 “겨울방학 시즌과 다가오는 설 연휴에도 관련 상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티몬은 이와 함께 내달 12일까지 ‘설 연휴가 즐거워지는 여행’ 특별전을 개최한다.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설 연휴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1박(성인·소인 각 2인, 총 4인 기준)과 함께 △오션스파 ‘씨메르’·오션풀 이용 △호텔 내부 식음료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결제 가능한 3만원 리조트 머니(1박 기준) 등으로 구성했다. 약 400평 규모의 실내 테마체험 공간 ‘키즈 빌리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유모차·아기침대·유아욕조 등 유아용품도 사전 예약 시 무상 대여 가능하다. 티몬은 “20일까지 패밀리 호캉스 패키지(본관 디럭스 더블/트윈 1박 기준)를 19만원대부터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상시 기획관 ‘키즈 아트센터’에서는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공연·전시·체험 등을 특가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