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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내부는 고객이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적용했다. 여기에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와 협업한 벽화도 선보인다. 매장 내 위생과 안전을 위해 공기살균 청정기와 스마트 핸드 워싱 기기를 설치했고 매장 밖에는 대기 고객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대면 웨이팅 시스템을 도입했다.
에그슬럿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픈 행사로 ‘에그슬럿 강남 버추얼 론칭’ 행사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에그슬럿의 공동 창립자 ‘제프 베일스’의 개점 축하 메시지도 발표한다.
에그슬럿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지난 2월 한정 출시했던 연일 완판을 기록했던 프리미엄 메뉴 ‘랍스터 아보카도 버거(1만6300원)’ 메뉴를 재출시한다. 강남점에서만 하루 30개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에그슬럿 전 매장에서 용과와 리치로 만든 여름 한정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5000원)’도 강남점 오픈 기념으로 판매한다.
에그슬럿은 일주일 간 2만 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정판 ‘크루 피규어 키링’을 증정한다. 또 모든 고객에게 커스텀 핸드 벌룬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솔티드 초콜릿 칩 쿠키’ 무료 쿠폰과 샌드위치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스파클링 용과 레모네이드’ 무료 증정 쿠폰도 제공한다.
사회공헌 캠페인인 ‘소셜라인업’도 진행한다. 에그슬럿 강남점 방문 고객이 언택트 웨이팅 시스템으로 제품을 주문한 뒤 대기한 시간만큼 적립되는 방식이다. 누적된 금액은 아침 식사를 거르는 아이들을 위한 월드비전 ‘아침머꼬’ 조식지원 사업에 기부된다.
SPC삼립 에그슬럿 관계자는 “코엑스, 여의도에 이어 서울의 핵심 상권인 강남역에 에그슬럿 3호점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셰프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구현된 에그슬럿만의 고품격 에그샌드위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